1위스토리텔링 1·2·3 -스토리의 힘-
2위교육출판 마케팅 제2부 3장 STP전략
3위교육출판 마케팅 제1부 3장 소비자 행동분석
4위교육출판 마케팅 제1부 1장 교육출판마케팅이란
5위교육출판 마케팅 제3부 2장 브랜드와 디자인
6위교육출판 마케팅 제3부 1장 신제품개발과정의 이해
7위교육출판 마케팅 제1부 2장 마케팅 핵심 개념
8위교육출판 마케팅 제2부 4장 마케팅조사
9위교육출판 마케팅 제2부 2장 경영전략
10위교육출판 마케팅 제2부 1장 환경분석
11위교육출판 마케팅 제3부 3장 프라이싱
12위교육출판 마케팅 제4부 1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