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s
교육출판 마케팅 제3부 1장 신제품개발과정의 이해
제1장 신제품개발 과정의 이해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박주훈
|
2013-06-27
34
읽음
0
0
0
3 / 20 목차보기
이전
3 / 20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s
sireditor61 페이퍼
판권 페이지
교육출판마케팅을 펴내며
제1장 신제품개발 과정의 이해
제1절 학령인구의 욕구
1. 욕구의 의미
2. 욕구의 표현
3. 욕구의 행위과정
제2절 제품콘셉트의 개발
1. 니즈와 시즈, 그리고 제품콘셉트
2. 표현된 욕구에 근거한 제품콘셉트의 탐색
3. 제품콘셉트의 창조 및 검증
제3절 콘텐츠 채널의 결정
1. 미래산업, 콘텐츠 비즈니스
2. 교육출판기업의 미래
3. 콘텐츠 채널의 유형
제4절 마케팅 사고로 접근한 신제품개발
1. 신제품개발을 위한 혁신적 사고와 시스템
2. 신제품개발 프로세스
3. 교육출판산업의 신제품개발 프로세스
참고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