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s
교육출판 마케팅 제4부 1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교육출판마케팅을 펴내며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박주훈
|
2013-06-27
31
읽음
0
0
0
2 / 16 목차보기
이전
2 / 16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s
sireditor61 페이퍼
판권 페이지
교육출판마케팅을 펴내며
제1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1절 기업의 촉진 커뮤니케이션
1. 광고(advertising)
2. 판매촉진(Sales Promotion)
3. PR(Public Relations)
4. 인적판매(Personal Selling)
제2절 소비자 반응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1. 시장조사
2. 체험의 활용
3. 구전의 활용
4. 인터넷의 활용
5. 고객관계관리(CRM)
6. 기타 관련자 커뮤니케이션
참고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