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s
교육출판 마케팅 제2부 3장 STP전략
제3장 STP전략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박주훈
|
2013-06-27
40
읽음
0
0
0
3 / 16 목차보기
이전
3 / 16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s
sireditor61 페이퍼
판권 페이지
교육출판마케팅을 펴내며
제3장 STP전략
제1절 시장세분화
1. 시장세분화의 목적
2. 시장세분화의 과정
제2절 표적시장 결정
1. 표적세분시장의 의미와 결정과정
2. 표적시장 선택
제3절 포지셔닝전략
1. 포지셔닝의 의미와 전략
2. 포지셔닝전략의 유형
3. 포지셔닝전략의 핵심포인트
4. 포지셔닝전략 과정
5. 포지셔닝맵
참고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