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s
교육출판 마케팅 제2부 4장 마케팅조사
제4장 마케팅조사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박주훈
|
2013-06-27
38
읽음
0
0
0
3 / 18 목차보기
이전
3 / 18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s
sireditor61 페이퍼
판권 페이지
교육출판마케팅을 펴내며
제4장 마케팅조사
제1절 마케팅조사의 이해
1. 마케팅조사의 정의
2. 마케팅조사의 역할
3. 마케팅조사의 종류
제2절 자료수집 방법
1. 조사 목적에 따른 분류
2. 조사 방법상의 분류
3. 1차자료 수집을 위한 조사
제3절 마케팅조사 과정
1. 문제의 정의 및 조사계획 수립
2. 설문지 작성 및 표본 추출
3. 조사실행(실사, Field Work)
4. 자료분석 및 전략적 대안 도출
5. 보고서 작성
참고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