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s
교육출판 마케팅 제1부 3장 소비자 행동분석
교육출판마케팅을 펴내며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박주훈
|
2013-06-27
34
읽음
0
0
0
2 / 21 목차보기
이전
2 / 21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s
sireditor61 페이퍼
판권 페이지
교육출판마케팅을 펴내며
제3장 소비자 행동분석
제1절 욕구의 이해
1. 매슬로우의 욕구 단계설
2. 소비자 욕구의 다양성
제2절 환경변화에서 소비자 욕구
1. 경향과 유행의 분석
2. 시장조사와 소비자조사
제3절 제품 반응에서 소비자 욕구
1. 제품에 대한 기대편익
2. 정보처리과정의 이해
3. 제품구매 의사결정과정
제4절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1. 문화적 요인(Cultural Factors)
2. 사회적 요인(Social Factors)
3. 개인적 요인(Personal Factors)
4. 심리적 요인(Psychological Factors)
5. 신세대 소비자의 특성과 소비성향
6. 글로벌 10대의 특성과 소비성향
참고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