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중 콘텐츠 1

교육출판 마케팅 제1부 3장 소비자 행동분석

우리나라 교육출판에서 본격적 마케팅의 적용을 알리는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마케팅』. 교육출판에 마케팅의 과정을 도입했다. 베스트 프랙티스의 성공경험과 그들이 소비자의 마음의 소리를 들으려 노력한 정신을 마케팅에 접목시키고 승화시켰다. 아울러 소비자 욕구를 맹목적으로 듣는 수동..

0 816 21 0 71 11년전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